본문 바로가기

Horizen

Horizen(호라이젠) 디스코드 Ticket 문의방법

안녕하십니까 젠가족 여러분

 

지갑오류, 문의사항 등으로 팀과의 직접적인 소통이 필요한 경우가 있을겁니다.

그럴 경우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디스코드 Ticket을 통해 문의하는 것입니다.

 

디스코드 Ticket 사용방법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.

 

 

좌측부분을 보면 open-a-ticket라는 란이 보일겁니다.

이걸 누르시면

이러한 화면이 뜨는데

문의내용에 맞게 누르시면됩니다, 모르시면 대강 누르셔도 됩니다.

위의 사항중 해당하는것을 누르셨다면 이제 Ticket이 생성되었다는 말이 나옵니다

저는 Ticket#880이군요

좌측 카테고리를 찾아보시면 Ticket 880-astarzen1이 활성화 된것을 볼수있습니다

Ticket을 누르면 다음과 같이 나옵니다.

Claim을 누르시고 문의내용을 적으시면됩니다.

 

영어로 적으셔야하고 파파고, DeepL등 다양한 번역어플을 사용하시면 수월하게 대화할 수 있습니다.

 

종료시에는

 

이렇게 하시면됩니다.

 

빠른 해결이 필요할 경우 가장 좋은 방법이니 참고해보세요